광어 다운샷 취소


    ※ 기상 악화로 금주 토요일에 예정된 '왕등도 광어 다운샷'을 취소합니다.
        혹시 모르니 신청하신 분들에게 개별 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은 지난 금요일 독자님들과 함께한 광어 다운샷에서 6짜 좀 못되는 광어를 낚은 필자

    안녕하세요. 입질의 추억입니다.
    한조무역 박범수 대표님의 배려로 서해 먼바다 섬인 왕등도 광어 다운샷을 할인된 가격으로 모집해서 우리 블로그 독자님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자 합니다. 아래 공지를 보고 댓글로 신청해 주세요.


    ■ 왕등도 광어 다운샷 함께 하실 분!
    낚시 일정 : 7월 6일(토)
    집결 시간 : 7월 6일(토) 새벽 5시까지 집결 (5시 30분에 출항)
    집결 장소 : 군산시 오식도동 1004번지 파워피싱 앞

    이동 수단 : 개별 이동
    출조 회비 : 70,000원 (중식 불포함이라서 각자 도시락 준비해 오세요)
    대상어 : 광어, 우럭, 노래미

    ※ 신청 방법
    댓글에 반드시 '비밀댓글'로 성함, 연락처를 적어주세요. (선사 예약이므로 당일 날 빵꾸내시면 안됩니다.)
    신청 자격은 누구나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입니다.


    아시다시피 왕등도는 어청도와 함께 서해 원도권 중 하나로 수심이 깊고 대광어가 잘 잡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선비는 7만원으로 매우 저렴한 낚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대신 점심 식사는 제공하지 않으며, 각자 도시락을 준비해서 오시면 됩니다.
    참가 인원은 저와 박범수 명인이 확정되어 있으며, 배 정원은 총원이 22명입니다.



    ■ 광어 다운샷 준비물(장비 대여 가능합니다. 대여비는 보통 낚싯대+릴 만오천원 정도합니다.)
    낚싯대 : 6피트(1.8m) ~ 7피트(2.1m) 전후 길이의 낚싯대로 손잡이 부분에 충분한 파워가 실린 베이트 캐스팅 타입.
    릴와 라인 : PE합사 1~2호가 감겨진 베이트 릴 혹은 장구통 릴. (나일론사 4~6호 감긴 일반 스피닝 릴도 상관없음)
    채비 : 광어 다운샷 전용 채비로 현장에서 구입하세요. (바다향기님이 직접 만든 채비도 있는데 이걸 구입하셔도 됩니다.)
    봉돌 : 봉돌은 밑걸림을 당할 시 채비와 함께 동시에 수장하게 됩니다. 그러니 넉넉하게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선상에 자신있는 분들은 상관없지만, 자주 터트리는 분들은 개인당 10개는 필요할 겁니다.)
              현지에서는 30호 봉돌 5개 3천원, 40호 봉돌은 5개에 4천원에 판매합니다. 보통 30호 봉돌을 많이 쓰는데 현장에서 결졍된 호수로 구입하세요)
    미끼 : 광어 다운샷은 생미끼를 쓰지 않습니다. 다운샷 전용인 인조미끼(웜)을 사용하고요. 보통 4~5인치 웜을 많이 사용합니다.
              이것도 현지에서 1봉지에 4~7천원 가량에 판매하고 있는데. 인당 2~3가지 색상은 갖추는 게 좋습니다.
              웜 색상에 따라 입질 빈도수가 달라지므로 2~3가지 색상으로 구입해 일행들과 함께 나눠 쓰시는 걸 권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색상은 흰색, 빨간색, 골드, 워터멜론 정도인데 그날 바다 여건에 따라 어떤 색상을 물지 알 수 없습니다. 

    그 밖에 기타 낚시 도구들
    플라이어나 바늘빼기, 모자, 편광 혹은 선글라스, 햇빛 가리게, 쿨 토시, 자외선 차단 크림, 아이스박스, 피빼기 칼, 적당히 음주가무할 먹거리 등등

    ※ 이번 주 토요일입니다. 왕등도 다운샷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니 많은 관심 부탁합니다.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세요!





     

    Posted by ★입질의추억★
    :

    카테고리

    전체보기 (3974)
    유튜브(입질의추억tv) (583)
    수산물 (635)
    조행기 (486)
    낚시팁 (322)
    꾼의 레시피 (238)
    생활 정보 (743)
    여행 (426)
    월간지 칼럼 (484)
    모집 공고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17:01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