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어 다운샷 함께하실 분 모집합니다.(마감)


 

많은 관심속에 예약이 마감되었습니다. 아직 한달 이상 남았음에도 서해권 루어낚시가 과열 조짐을 보이는지 선사를 독배로 잡기가 어려웠습니다.

요새는 정원단속도 매우 심해 제가 확보한 자리는 아쉽게도 11명 뿐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좀 더 넉넉하게 예약을 잡아 모두에게 고루 기회가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저와 함게 광어 다운샷을 가게 될 참석자 명단입니다.

 

입질의 추억외 바다향기님, 즐거워야 인생이다님, 전희룡님, 상원아빠님, 김성호님, Bobgom님, 김석님, echo.off님, 이승화님, cheche8님 이상 11명.

입금 안내는 개별로 알려드리겠습니다.(일단 예약금은 급한대로 제 돈으로 걸어논 상황입니다. 자리가 뺏길수도 있어서)

 

 

 

약속한대로 독자님들과 함께 광어 다운샷 출조를 해볼까 합니다.

작년과 재작년에도 한 차례씩 했는데 자주 하겠다는 저의 계획과 달리 꼭 일 년에 한두 번밖에 못 하게 되네요.

이번 광어 다운샷 출조는 9~10월 시즌의 중심이다 보니 날짜와 선사를 선정하는데 많은 애를 먹었습니다. 

서해는 지금부터 주꾸미, 갑오징어 출조가 주를 이루다 보니 상대적으로 광어가 잘 되는 철임에도 불구하고 광어 다운샷만 전문으로 하는 선사를

예약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입니다. 물론, 평일날 출조하면 되는데 아시다시피 9월에는 추석연휴가 있고 제 개인 일정에다 물때까지 잘 맞추다 보니

갈 수 있는 날이 그만큼 한정되었습니다.

 

지금 주말에는 어지간한 출조배의 예약이 다 찼습니다. 독배를 빌리고 싶었으나 그러지 못함이 너무 아쉽습니다.

그래서 인원 수에도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분과 함께 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아래 공지를 올리겠으니 저와 함께 광어 다운샷을 하실 분들은 '비밀 댓글'로 신청해 주십시요.

 

※ 이번 출조도 출조점 버스를 이용할 예정입니다.

 

 

■ 광어 다운샷 출조 모집

일시 : 10월 4일 토요일 (당일치기 일정)

집결 장소 : 아래 집결지 장소 참조

출발 시간 : 아래 픽업지 시간을 확인하시고 최소 10분 전에는 도착해야 합니다.

낚시 장소 : 층남 보령권 예정

비용 : 1인 14만원 (선비 10만원 + 버스 왕복 3만원 + 아침식사 외 음료 만원)

입금 방법 : 개별 안내

모집 인원 : 9명

 

#. 집결지 장소 안내

1) 부천 상동호수공원 제1주차장 앞 : 01시 출발

2) 안양 석수체육공원 주차장 : 01시 30분 출발

3) 비봉 IC ST LPG충전소옆(화성시 비봉면 구포리 49-2) : 02시 출발

 

#. 준비물

전용 낚싯대(루어대), 합사줄이 감긴 스피닝릴 혹은 베이트릴, 새드웜, 다운샷 전용 채비, 쇠추

아이스박스, 선캡(모자), 편광안경 혹은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크림, 생수

 

#. 장비 없으신 분

현지 낚시점에서 2만원에 장비 대여를 해줍니다.

그외 다운샷 용 새드웜과 채비, 쇠추는 개인적으로 구입하면 됩니다. (현지 낚시점에서 판매함)

 

#. 신청 방법(필독)

이번 출조는 한 번이라도 모임에 나오셨거나 혹은 블로그에 댓글 활동이 활발했던 독자님께 우선 순위를 드리고자 합니다.

우선 순위는 1) 모임참석 2) 댓글순 3) 선착순입니다.

비밀댓글로 이름, 연락처, 픽업지를 필수로 적어주시면 개인 문자로 예약을 진행하겠습니다.

 

지난 해 다운샷 단체 출조 조행기 보기 : 안면도 광어 다운샷, 생생한 낚시 현장속으로

 

정기구독자를 위한 즐겨찾기+
 

 



Posted by ★입질의추억★
:

카테고리

전체보기 (3982)
유튜브(입질의추억tv) (590)
수산물 (635)
조행기 (486)
낚시팁 (322)
꾼의 레시피 (238)
생활 정보 (743)
여행 (426)
월간지 칼럼 (484)
모집 공고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4-24 10:53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