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칼레도니아 신혼여행 정보 #2

뉴칼레도니아로 신혼여행을 꿈꾸시는 예비 신랑신부님 반갑습니다. ^^ 아마 이 글을 보러 오신 분들 중 상당수가 신혼여행을 앞두고 뉴칼레도니아 여행에 대한 쓸만한 정보가 없을까 해서 오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잠시 발걸음을 멈추신다면 제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알아가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출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지금이 1월 말.. 한창 여행사들이 바빠질 시기입니다. 다양한 신혼여행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으며 고객유치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뉴칼레도니아를 "자유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그렇다고해서 신혼여행을 뭐하러 비싸게 주고 별로 좋지도 않은 여행사 패키지를 구입하느냐고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인터넷 검색 시간이 들어가고 노력이 들어가서 그렇지 충분한 여유를 갖으시면서 요목조목 따져본다면 여행상품도 자유여행 못지 않게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수없이 범람하는 신혼여행 패키지중에 "옥석"을 가려보자~!  뭐 이런 얘기가 되겠습니다. 그래서 앞으로는 뉴칼레도니아 신혼여행 정보를 드리면서 여행사 패키지와 가격을 비교해서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는 포스팅을 작성해볼까 생각중이구요. 오늘은 제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들이 어떤 정보들을 빼가실 수 있는지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제 블로그 좌측에 있는 카테고리를 보시면 "뉴칼레도니아 여행"이 있습니다. 총 3가지의 소분류로 나눠지는데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뉴칼레도니아 정보 : 주로 뉴칼레도니아에 대한 기본적인 상식과 여러가지 알아야 할 정보들을 담고 있습니다. 뉴칼레도니아의 위치, 기후조건, 사용되는 화폐, 대표적인 신혼여행지등등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될 예정입니다.

2. 뉴칼레도니아 여행 : 4박 6일 동안 다녀왔던 여행기입니다. 총 22편으로 나눠져 있으니 한번쯤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

3. 뉴칼레도니아 에피소드 : 여행기와는 크게 겹치지 않는 한도내에서 있었던 재미있고 특별했던 경험담을 담고 있습니다.

정기구독자를 위한 즐겨찾기+

Posted by ★입질의추억★
:

카테고리

전체보기 (3982)
유튜브(입질의추억tv) (590)
수산물 (635)
조행기 (486)
낚시팁 (322)
꾼의 레시피 (238)
생활 정보 (743)
여행 (426)
월간지 칼럼 (484)
모집 공고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4-24 00:00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