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고로 작년 가을에 찍은건데

    처음으로 DSLR 구입후 사진찍기 연습을 하던 때입니다.





    이렇게도 찍어보고 저렇게도 찍어보고~







    같은 사진이라도 윗사진과 아랫사진의 느낌이 다르죠?

    이때 측광이란걸 첨 알았답니다 ^^; 

    위는 일반평균이고 아래는 스팟측광






    한겨울에 꽃 감상 하세요~~

























    사진쪽은 아직 내공이 부족하지만 포토샵은 "업"이다 보니

    나중에 시간이 나는데로 저만의 사진보정기술을 연재해볼까 합니다. (근데 남들이 다 아는거면 대략 난감인데 ㅋㅋ)

    제 친구놈중에도 사진 좀 하는 얘가 있는데 포토샵 내공도 상당하여

    조만간 노하우를 전수 받을까 합니다.

    사실 그놈의 노하우가 제가 아는 것이고 제 노하우가 그놈이 아는것수도 있지만 ^^;

    (자기 노하우는 왠만해선 아는 사람이 없다고 호언장담하지만 ㅋㅋ)

    그래서 그런지 그놈의 노하우가 더 궁금해졌는걸요 

    제가 먼저 전수 받아서 많은 이들에게 퍼트리겠습니다 ㅋㅋ



     
    Posted by ★입질의추억★
    :

    카테고리

    전체보기 (3982)
    유튜브(입질의추억tv) (590)
    수산물 (635)
    조행기 (486)
    낚시팁 (322)
    꾼의 레시피 (238)
    생활 정보 (743)
    여행 (426)
    월간지 칼럼 (484)
    모집 공고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4-26 07:03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