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상낚시 출조인원 모집합니다(마감)

     

    ※ 신청이 모두 마감되었습니다. 관심가져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입질의 추억을 성원해 주신 여러분들과 함께 낚시를 즐기고자 열기/볼락 외줄 선상낚시 출조 인원을 모집하고자 합니다.
    사실 갯바위 낚시를 가면 참 좋겠지만 아시다시피 이 시기에는 그 먼 갯바위까지 비싼 경비를 들여서 가도 손맛 본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게다가 갯바위는 한 곳에 많이 내려야 3~4명인지라 여러 사람들과 함께 하기엔 한계가 있고요. 그래서 생각한 것이 선상낚시입니다.
    지금 시기엔 왕볼락과 열기로 쿨러를 채워 올 수 있습니다.(※다만 그날 기상이 받춰줘야만 가능합니다. 이건 하늘의 운에 맡기겠습니다.)
    선상은 배 한척 빌리면 20명 가량이 한 배에서 즐길 수 있는데 이왕이면 우리 부부만 출조할 것이 아닌 서로 얼굴을 아는 사이이거나 혹은 제 블로그에
    자주 오셨던 님들과 함께 한다면 즐거움도 배가 되겠다란 생각에서 이번 선상 낚시 출조를 계획하게 된 거니깐요. 관심 있는 분들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이번 출조는 제 블로그 단골님이신 "바다향기님"과 함께 선상낚시 전문 출조점을 운영하고 계신 감성킬러님 카페와 함께 합니다.
    때문에 26인승 리무진 버스로 편안하게 다녀오실 수 있습니다. 아는 분들끼리 서로 인사도 나누고요. 다 같이 즐기는 낚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볼락/열기 선상낚시 출조 인원 모집

    #.여수 볼락/열기 선상낚시
    일시 : 3월 6일(수), 새벽에 여수에서 출항, 오후 2시경 철수
    집결시간 : 3월 5일(화) 밤 10시까지
    집결장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49-2 호수공원 제1공용 주차장
    중간픽업장소 :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월피동 481 성우주유소 공용주차장(버스 도착시간이 밤 11시이니 20분 정도 먼저 도착하시면 됩니다.)
    이동수단 : 26인승 리무진 버스
    모집인원 : 10~12명(선착순으로만 접수)
    출조회비 : 19만원(선비 12만 + 식사 + 얼음 + 차비 일체 포함), 현장에서 결제
    대상어 : 볼락, 열기

    신청하실 분은 댓글에 '비밀댓글'을 체크하신 후 성함, 연락처, 이메일을 기재해 주시면 완료가 됩니다.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신청하셨다가 나중에 갑자기 취소하셔서 선착순에 밀려 신청 못하신 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선상낚시 준비물은 알고 계시죠?
    선상 전용대, 전동릴, 쿨러, 편광안경, 방한복, 모자와 장갑, 칼, 간식꺼리등은 각자 알아서 챙겨오시고요.
    장비 없으신 분은 2~3만원으로 대여가 가능하답니다.
    그외에는 새벽에 다 같이 낚시점에 들러서 카드 채비와 봉돌, 미끼를 구입하는데 각자 부담하시면 됩니다.
    출조 인원이 결정되면 추후 공지를 날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선상낚시 팁과 준비물을 공유해 놓겠습니다. → 쿨러 가득 채우는 선상낚시 팁(열기 볼락)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세요!

     


     
    Posted by ★입질의추억★
    :

    카테고리

    전체보기 (3981)
    유튜브(입질의추억tv) (589)
    수산물 (635)
    조행기 (486)
    낚시팁 (322)
    꾼의 레시피 (238)
    생활 정보 (743)
    여행 (426)
    월간지 칼럼 (484)
    모집 공고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4-20 21:17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