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와 익스플로러 충돌 및 멈춤현상 해결 방법
    (Adobe Flash Player9 다운그레이드)





    요즘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말썽을 자주 일으키고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10으로 업로드 되면서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11 버전과
    충돌을 일으키는 바람에 플래시 기반의 배너나 동영상이 나오는 사이트 및 블로그에서 멈춤 현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제 블로그를 이용함에 있어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계셔서 지금 이 자리에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멈춤 현상 및 오류를 일으키는 주요 원인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11"에 있습니다.
    하지만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 11를 지우면 다시 설치하라는 압박 문구가 인터넷 하는 내내 떠서 귀찮게 합니다.
    또 일부 배너와 동영상은 뜨지 않으며, 블로그하시는 분들은 사진 업로드가 안 되는 부작용을 낳습니다. 

    임시 방편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이라곤 익스플로러 대신 "크롬"이나 "파이어폭스"와 같은 브라우져를 사용하는 일인데요.
    익스플로러를 사용할 때보다는 충돌 현상이 적으나 이것도 완전한 해결책은 아닐 것입니다.
    이렇듯 충돌 현상이 잦은데도 불구 어도비사에서는 팔짱만 낀 채 해결책을 내놓고 있지 못하는데요. 그래서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방법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를 11 → 9버전으로 다운 그레이드 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이러게 하면 보안상의 문제가 생길지는 모르겠으나 당장 이용
    해야 하는 사이트 및 블로그의 멈춤 현상이 사라져 인터넷 로딩 속도가 향상되고 사용감이 한결 편리해 진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Adobe Flash Player)11버전을 → 9버전으로 다운 그레이드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먼저 위 파일을 다운 받으십시오. 기존의 플래시 플레이어를 지워주는 언인스톨입니다. 
    2) 켜져 있는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끄고 위 파일을 실행해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를 지워주세요.
    3) 재부팅합니다.


    <<그림 1>> 표시된 파일을 다운 받는다.

    4) 익스플로러를 실행,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9  설치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 아래 링크를 클릭합니다.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9 다운받기

    5) 스크롤을 내려 <<그림 1>>의 표시를 찾아 다운 받습니다.
    6) 윈도우 시작 버튼을 눌러 - 실행창에다 regedit 입력 후 엔터.
        HKEY_LOCAL_MACHINE → SOFTWARE → Macromedia → FlashPlayer → SafeVersion으로 이동해 그 안에 있는 키 값들을 삭제.
        
    7) 다운받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9 버전을 설치하세요.
        설치 파일은 세 종류가 있는데 윈도우 사용자는 'flashplayer9r280_winax'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8) 재부팅.

    이렇게만 해주시면 익스플로러와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의 충돌 현상은 사라집니다. 
    다른 사이트도 마찬가지지만, 앞으로 제 블로그를 이용할 때도 꼭 참고해 주세요.
    이상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와 익스플로러 충돌 및 멈춤현상 해결 방법 (Adobe Flash Player9 다운그레이드)를 마칩니다.

    ※ 한 가지 부작용이 있네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동영상을 볼 수 없습니다. 10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라는 메세지가 나오니 이 점 참고하세요.

    오늘 자 메인 포스팅 : [여수 안도 벵에돔 낚시] 악몽같았던 낚시대회, 고기 낚는 순간 황당한 일 벌어져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들면 구독+해 주세요!

    <<더보기>>
    낚시만화 27탄, 남편 황당하게 만든 아내의 뒤끝

    순간포착의 묘미, 갈매기 새우깡 먹을 때
    낚시하던 아내, 물속에서 새를 낚다니 정말 황당해
    아직도 정신못차린 소래포구, 도를 넘은 바가지와 호객행위
    세부에서 겪은 황당한 에피소드


    Posted by ★입질의추억★
    :

    카테고리

    전체보기 (3974)
    유튜브(입질의추억tv) (583)
    수산물 (635)
    조행기 (486)
    낚시팁 (322)
    꾼의 레시피 (238)
    생활 정보 (743)
    여행 (426)
    월간지 칼럼 (484)
    모집 공고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03:26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