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호텔] 코스모 몽콕 호텔 둘러보기





    코스모 몽콕 호텔 로비

    코스모 몽콕 호텔은 구룡반도에서 침사추이 다음으로 번화가라 할 수 있는 몽콕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몽콕 역에선 도보로 약 15분, 올림픽 역에선 10분이 채 안걸리지만 호텔 셔틀버스가 매시간마다 각 관광 포인트로 운행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객실인 Cosmorgranic

    룸은 저 혼자 이용하므로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 침대는 퀸(킹인지 불확실)사이즈에  벽면엔 벽걸이 TV가 있습니다. 무선 인터넷이 서비스가 제공되며 노트북과 iPod 대여도 가능합니다. 탁자엔 iPod 전용 스피커 및 워터 바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해외 여행시 대부분의 호텔은 신발을 신은 채 방에 들어가지만 이곳은 슬리퍼가 있습니다. 침대 옆 전화기가 있는 선반 아랫쪽에 보시면 새 슬리퍼가 있으니 룸에선 이걸 신으면 됩니다.


    참고로 냉장고에 든 건 기본 포함사항이 아니예요. ^^;


    샤워실과 화장실은 효율적인 공간배치로 최소화 시킨 모습이 인상적. 샤워실이 푹 꺼져 있어 물이 밖깥으로 세지 않게 되어 있습니다. 제가 묶었던 객실의 경우 수도꼭지 레버를 돌리고 정 중앙에 놓아도 뜨거운 물이 콸콸 쏟아지는데 수압도 쎄고 이 부분 맘에 듭니다. 열탕에 들어간 듯한 기분이 들정도로 뜨거운 물에 마음껏 샤워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조식 뷔페가 제공되는 레스토랑 2F

    코스모 몽콕 호텔 레스토랑 전경

    오믈렛을 요청하면 즉석으로 만들어 줍니다. 보통 오믈렛과 후라이를 선택하게 됩니다.


    조식뷔페는 세계 어느나라를 가도 있을 만한 셀러드, 빵, 소시지, 베이컨은 물론 홍콩 음식의 특색을 반영한 딤섬이라던가 연잎밥등도 눈에 띄었습니다. A급 호텔 조식에 비할 순 없겠지만 비지니스 호텔급 조식치곤 깔끔한 편.



    전반적으로 무난했지만 좌측에 있는 저 소시지는 아마 한국인들의 입맛에는 맞지 않을거 같습니다. 그 외엔 대체적으로 괜찮은 편.



    갠적으론 저 볶은면 요리와 해쉬 포테이토가 가장 좋았습니다.

    코스모 몽콕 호텔의 위치입니다. 주변의 각 포인트에서 호텔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각 포인트로 또는 각 포인트에서 호텔로 들어가는 셔틀버스 시간입니다. 렉함플레이스(몽콕영), 캔톤로드, 구룡역, 그리고 호텔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 시간이니 참고하시구요. 그 아래쪽은 각 포인트의 셔틀버스 정류장 위치입니다. 참고로 셔틀버스는 보라색의 중형 버스입니다. 홍콩 여행을 하실때 참고되셨음 좋겠습니다. ^^

    정기구독자를 위한 즐겨찾기+

    Posted by ★입질의추억★
    :

    카테고리

    전체보기 (3974)
    유튜브(입질의추억tv) (583)
    수산물 (635)
    조행기 (486)
    낚시팁 (322)
    꾼의 레시피 (238)
    생활 정보 (743)
    여행 (426)
    월간지 칼럼 (484)
    모집 공고 (28)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03-29 17:01
    Total :
    Today : Yesterday :